-
영국생활>Mother's Day!!영국 교육 소식 2025. 4. 1. 16:01
안녕하세요.
영국 현지 프리미엄 유학컨설팅 브릿스쿨포유 입니다.
어제는 영국의 Mother’s day 였습니다. 막내가 아침에 엄마를 위해 맛있는 팬케이크를 구워 주었고요. 18살이 된 첫째가 고른 센스 있는 선물도 참 고마웠어요.
저녁에 쉬고 있는데, 덩치가 산만한 장난꾸러기 14살 둘째가 오더니 ‘엄마, 내가 엄마를 안 사랑하는 것처럼 행동할 때가 있잖아. 그래도 속으로는 엄마를 정말 좋아해.’ 라고 말해 주었어요. 그렇게 말해준 순간 세 아이들을 키우면서 느꼈던 피곤함이 눈 녹이 스르륵 없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엄마로써 산다는 건 정말 많은 희생과 노고를 감수해야 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공부와 방과후 활동도 신경써야 하고, 요즘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은 누군지도 살펴보면서 또 방학 때는 그 친구들을 집에 초대하기도 해서 항상 아이들의 동태를 살펴야 하니까요. 이제 곧 첫째가 대학을 입학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더욱 더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잘 써야 겠다는 생각도 들게되는 요즘 입니다.
요즘 친한 친구가 대장암 수술 이후에 Chemo therapy를 받고 있는 중인데요. 여러 친구들이 돌아가면서 당번을 정해서 일주일에 한번씩 Year 3인 친구의 아들을 학교에서 픽업 해 오고 있습니다. 친구가 5월 말까지의 항암치료 사이클 스케쥴이 잡혀 있어서 끝날때 까지는 얼굴을 보기 힘든데 큰 부작용 없이 씩씩하게 치료를 잘 받고 있는 친구가 너무 대견하다는 마음이 들어요.
주변에 아픈 사람이 있으니 문득 드는 생각이 무엇보다도 아무리 바쁘더라도 스스로의 건강을 잘 챙겨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더라구요. 아무리 귀찮더라도 건강하게 먹고, 스트레스도 잘 관리하면서요. 건강을 잃게 되면 삶에서 누리고 있는 너무 당연한 것들을 한 순간에 잃게 되어 힘든 상황을 맞이 하게 될 수도 있으니, 가장 소중한 걸 놓치지 말아야 겠습니다. 항상 나 자신보다 먼저 가족들 챙기느라 스스로에게 소홀한 우리 엄마들!! 다 같이 화이팅 하자구요!
영국의 TOP학교를 생각하신다면 내 아이에게 맞춤형 수업과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꿈을 향해 더 쉽게 다가갈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수 있는 브릿스쿨포유와 함께 준비하세요!
홈페이지: http://www.britschool4u.com
상담 이메일: britschool4ukorea@gmail.com
카카오 채널: http://pf.kakao.com/_xjvxaMn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브릿스쿨포유
영국 현지 유학 컨설팅, Top사립학교 전문, 맞춤형 교육 설계, 영국 현직 교사 프리미엄 튜터링
pf.kakao.com
한국 연락처: +82-10-8894-6388 (한국시간 09:30 – 17:30)
'영국 교육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TOP 엘리트 학생과 함께하는 임페리얼 칼리지 의대 합격 후기 세미나 안내! (0) 2025.04.03 세븐옥스SevenOaks School 2025 썸머스쿨 프로그램 안내 (1) 2025.04.01 브릿스쿨포유와 영국 명문 학교 콘코드 칼리지 공동 세미나 안내 4월 2일(수) (0) 2025.03.27 영국 TOP 학교 덜리치 칼리지,콘코드 칼리지와 공동 진행하는 입학전략 온라인 세미나 안내 (3월 26일,4월2일) (0) 2025.03.25 영국교육>영국에서 세 아이들을 키우면서 느낀 영국교육의 장점 3가지 (0) 2025.03.25